Crecepelo는 실제로 작동할 수도 있고 하지 않을 수도 있는 툴입니다. 기본 아이디어는 스마트폰으로 머리가 더 빨리 자라도록 할 수 있다는 것인데 몇몇 사람들은 정말 그렇게 사용합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의 사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앱을 열면 머리카락이 없거나 얇아지는 머리카락이 있어 영향을 받을 두개골 부위에 스마트폰을 놓는 방법을 설명하는 이미지 시퀀스를 볼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이 앱에서 머리카락을 다시 자라게 할 수 있다고 하는 파동들을 보낼 것입니다. 그런 다음, 이 앱은 머리카락이 어떻게 자라는지 알려주는 이미지를 표시합니다. 이 앱에 따르면 여러분의 머리카락은 15분 후에 완전히 다시 자라게 됩니다.
스마트폰을 머리에 대면 이 앱은 플래시를 스트로빙 방식으로 켜고 끄게 됩니다. 이것 역시 진동하기 시작하면 화면 상에 다양한 색상들을 표시합니다. 기본적으로 이 진동과 불빛은 머리숱이 줄어든 부분에서 머리카락이 자라나게 해줄 것입니다.
Crecepelo는 이런 방식이 머리카락을 자라나게 한다는 어떤 과학적 근거도 없기 때문에 무엇보다 농담하는데 쓰이는 앱일입니다. 그러나 이것을 시도해서 머리카락이 정말로 많이 줄어드는 것도 아닙니다. 이 앱의 유일한 문제점은 진동하며 깜빡거리는 스마트폰을 머리에 댄 상태로 15분을 있어야 한다는 것이지만 이를 시도해서 누구든 여러분 주위의 한 두명은 웃길 수 있다는 점은 플러스 요인입니다.
리뷰
아직 Crecepelo에 대한 의견이 없습니다. 첫 번째로 의견을 남겨보세요! 댓글